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카드 5가지 및 혜택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오늘은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카드 찾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상품을 추천해 드리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요즘은 현금 없이 카드만 들고 다니는 분들이 대부분일 정도로 카드 사용률이 상당합니다. 특히 차를 운전하는 분들은 하이패스 기능이 있으면 후불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충전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고, 통행료 미납이 될 일이 없어 더 활용도가 높은데요.

도로공사 직원이 추천하는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카드 5가지 종류 및 혜택 공유해드릴게요.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필요하신 분들도 참고해주세요.

하이패스 카드 혜택

하이패스는 고속도로에서 톨게이트를 지날 때 정차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자동으로 결제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일반 요금소가 있는 도로는 정차해 금액을 내야 하지만, 결제 금액을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카드를 이용할 경우는 이 과정을 생략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편의성이 높습니다.

연회비 없는 카드 종류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연회비 없는 하이패스 카드 종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실상 대부분의 관련 상품은 연회비를 내야 합니다.
대신 후불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회비 없이 발급 수수료만 내고 이용할 수 있는 종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KB 국민 하이패스 2.0 카드

첫 번째로 소개할 연회비 없는 하이패스 카드는 바로 KB국민 하이패스 2.0입니다.
이 상품은 KB 포인트를 전체 요금의 0.1%로 적립할 수 있는데요.
한국도로공사통행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상품의 경우 연회비 무료가 조건부로 적용됩니다.

연회비 없는 kb 국민 하이패스 2.0카드


기존 연회비는 2천 원이지만 가족카드로 발급하셨다면 무료 제공이 되니 가족이 같은 상품을 사용하는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회비 없는 신한 하이패스 전용 체크카드

신한에서 출시한 전용 체크도 연회비 없는 하이패스 카드로, 신용은 아니지만 체크로도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이 폭넓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물론 체크이기 때문에 후불 결제는 어려우며, 사용 시에 연결된 계좌에서 바로 인출되는 방식이라 선불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연회비 없는 신한 하이패스 전용 체크카드

이용 요금 0.1%을 신한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20~50% 통행료 할인까지 제공되어 체크인 것을 감안하면 혜택이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연회비는 없지만 발급 수수료는 5천 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나 후불 하이패스카드

하나 후불 하이패스는 한국 도로공사의 모든 도로와 천안논산고속도로, 신대구, 부산, 울산, 의왕과천간고속화도로, 일산대교, 광안대로, 서울춘천고속도로 등 사용 범위가 넓은 상품입니다.

하나 후불하이패스카드 신청

출퇴근 시간대에 통행료를 50%까지 자동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연회비는 3천원 있지만 나중에 반환 됩니다.

하이플러스 후불 자동충전카드

하이플러스 자동충전카드 자동충전카드로 연회비는 0원입니다.
유효기간 또한 무제한이며 고속도로 하이패스 영업점 방문 또는 인터넷 신청 가능합니다.
사전신청을 하면 배송비 3000원 없이 무료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발급 대상에는 제한이 없고 1인당 최대 3매, 법인은 8매까지 가능하고 연계은행으로는 기업, 국민, 농협, 하나, 우리, 제일, 씨티, 신한, 새마을금고, 부산은행, 우체국, 경남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연계카드는 신한카드가 있습니다.

하이플러스 후불 자동충전카드 안내

이상으로 연회비 없는 하이패스 카드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포인트 적립과 할인을 동시에 챙길 것인지,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만 집중적으로 챙길 것인지를 고려해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으로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