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사업자 대출 종류 ( 아파트 , 신용 )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대출 고민하시는 분들은 개인 분들이 많을텐데요. 과연 대출이 나올까 고민하다가 여기 까지 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업자대출은 승인이 어렵지만 조건이 워낙 다양해서 현재 상황 및 대출 상품의 성격을 파악하시면 승인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먼저 정부 사업자 분들은 소상공인 정책자금이 중기부 정책자금과 같은 정부지원 대출을 먼저 확인하시고 선착순으로 받아보세요! 정부지원 조건이 충족 안된다면 사업자 신용대출이나 사업자 아파트 대출 등을 참고해보세요.

소상공인 정책자금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분들은 사업자 신용대출 1금융권을 먼저 참고하시고 해당 조건이 안될 경우에는 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조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부 정책자금이나 지자체 지원 사업자 대출, 1금융권 사업자 신용대출 등도 안된다면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자격 및 신청방법 참고해보세요.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대출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은 규모가 적은 영세자영업자부터 대형사업자의 사업운용자금 및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자 대출 상품입니다.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ARS를 통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대출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대출 신청자격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의 사업자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NICE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
  • 소득 증빙이 가능한 분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분은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 대출 한도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소 10만원 이상 최대 3000만원 이내로 책정됩니다.

상기 대출금액은 참고용이며, 실제 대출 가능금액은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연간소득 등을 평가하여 개인별 차등 책정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대출 기간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최대 10년 이내의 범위에서 6개월 단위로 대출신청인이 대출기간을 선택해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고 대출실행 이후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대출기간을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금리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의 금리는 연 7.9%~19.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되며 대출신청시기 및 대출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제출서류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신청시 다음과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

신분증
소득증빙서류

비대면 채널로 신청시 대출취급시 필요서류는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됩니다.

사업자 신용대출 신청이 어려운 분들은 사업자 아파트 담보대출을 통해서 사업운영자금으로 사용해보세요.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운영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아파트 구입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고 이미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여 사업운영자금 및 생활자금을 융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 신청자격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은 만 20세 이상의 사업자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아파트를 담보레 제공 가능한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 NICE개인신용평점 600점 이상

상기 대출조건을 충족하면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경우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 대출한도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의 한도는 담보로 제공하는 물건 및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연간소득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최대한도는 웰컴저축은행 내부평가 및 대출신청인의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웰컴저축은행에 정확한 한도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 대출기간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의 상환기간은 최대 60개월 이내로 약정할 수 있습니다.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을 별도로 운용할 수 없으며, 대출실행 이후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 대출금리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9.3%~19.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 금리는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 제출서류

웰컴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대출 신청시 다음과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사업장 임대차계약서
기타 웰컴저축은행에서 요청하는 서류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