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top4 저신용 저소득층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소득이 낮거나 신용이 좋지 않으면 소액대출 쉬운곳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신용, 저소득층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4군데 자격 및 한도, 금리, 서류 등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조건 잘 찾아서 어려운 시기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소득이 조금이라도 있는 직장인 분들은 2금융권 직장인 신용대출 정보를 찾으시는 분은 아래를 먼저 참고해보세요.

온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신협 온뱅크 소액대출은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근로소득자 및 사업소득자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소정의 대출 자격요건을 충족시 신협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온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자격

온뱅크 소액대출은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가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연소득 1000만원 이상
개인사업자 : 사업영위기간 1년이상, 연소득 1000만원 이상

온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상기 대출조건을 충족하면 온뱅크 소액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다한 상태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온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대출한도

온뱅크 소액대출의 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부채현황, 상환여력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될 수 있습니다.

온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대출기간

온뱅크 소액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됩니다.

1년간 이자만 납입하다 만기일에 대출금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됩니다.

대출만기 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5년까지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시 적절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온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대출금리

온뱅크 소액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대출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폭이 커질 수 있으니 대출신청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온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필요서류

온뱅크 소액대출은 모바일로 신청하는 대출상품으로 대출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서류가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대출취급시 필요한 서류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비대면으로 대출신청을 할 수 없으니 유의바랍니다.

모바일 무직자 대출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SBI저축은행 소액대출은 소득과 재직을 증빙할 수 없는 무직자 및 가정주부 등이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소득과 재직을 증빙하지 않아도 최소한의 개인신용평점을 충족하는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입니다.

SBI저축은행 소액대출 신청자격

SBI저축은행 소액대출의 신청자격은 소액의 자금을 필요로 하는 분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개인신용평점 350점 이상(NICE신용정보 기준)

sbi저축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상기 대출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SBI저축은행 소액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기존 부채가 과다한 상태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소액대출 대출한도

SBI저축은행 소액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대출가능금액은 대출신청인의 상환여력 및 개인신용평점 등을 평가하여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SBI저축은행 소액대출 대출기간

SBI저축은행 소액대출의 상환기간은 대출금액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대출금액 350만원 이하 : 12개월/24개월 중 택 1
대출금액 400만원 이상 : 12개월/24개월/36개월 중 택 1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소액대출 대출금리

SBI저축은행 소액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14.7%에서 19.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의 시장금리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대출금리는 대출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폭이 커질 수 있으니 대출신청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소액대출 필요서류

SBI저축은행 소액대출 신청시 본인신분증만 있으면 대출심사가 가능합니다.

다만 대출심사 중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으니 추가서류 제출을 요청받은 경우에만 해당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저축은행 소액대출 대상이 아닌 분들은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TOP6를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세요.

신한저축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은 지금 현재 직장에 재직하지 않아도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 및 가정주부 등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한저축은행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한저축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자격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은 만 30세 이상의 내국인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NICE 개인신용평점 590점 이상인 분
신용정보사 추정 소득이 1200만원 이상인 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대출대상에서 제외

신한저축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상태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 대출한도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의 한도는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동 대출상품은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이며, 대출신청인의 신용점수 및 상환여력 등을 고려하여 실제 한도는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 대출기간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의 상환기간은 최대 3년으로 약정할 수 있습니다.

최대 3년 이내에서 대출신청인이 1년 단위로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지만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 대출금리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지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연간 11.9%에서 19.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금리는 개인별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 필요서류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은 신한저축은행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신청시 필요서류는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 제출됩니다.

대출취급에 필요한 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을 신청할 수 없으니 유의바랍니다.

소액대출 쉬운곳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저소득층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을 채우지 않고 중간에 상환하여도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자격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저소득 계층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소득은 적어도 개인신용평점은 양호해야 무리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대출 신청

보다 정확한 대출가능여부는 신한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한도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개인신용평점 및 상환여력에 따라 대출한도는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상환기간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상환방법에 따라 대출기간이 달라지게 됩니다.

만기일시상환 : 1년, 1년단위로 기간연장 가능

원금균등분할상환 : 1년 또는 2년 중 하나를 선택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대출을 취급하는 경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의 방식으로 대출을 취급한 경우에는 대출기간을 연장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 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통상적으로 4~8%정도의 금리가 적용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신청시기에 따라 대출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금리는 대출 신청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모바일 쏠편한 포켓론 필요서류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서류는 자동제출되며, 스크래핑 방식으로 재직 및 소득 확인이 되지 않으면 비대면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