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모바일 통한 무직자 비상금대출 이용 시에는 1금융권 보다는 2금융권이 아무래도 이용하기 수월합니다. 2금융권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 편한 곳 3군데 정리해드리니 참고해서 필요할 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저신용자, 저소득자 2금융권 비상금대출 보다 더 많은 금액이 필요하신 분은 정부지원 대출정책 사잇돌 대출 아래글을 참고해보세요.

사이다뱅크 무직자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는 재직과 소득을 증빙하지 못해도 소정의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신청가능한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사이다뱅크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대출신청 및 대출금을 입금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이다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 개인신용평점 350점 이상인 분
  •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분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무직자 및 가정주부 등도 소득증빙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모바일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고 500만원 이내에서 책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부채잔액, 상환여력 등을 고려하여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사이다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대출기간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3년 이내에서 1년단위로 대출신청인이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 대출기간을 연장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모바일 비상금대출 대출금리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13.7%~16.3%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으며, 최종 금리는 대출신청인의 대출조건 및 상환여력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대출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폭이 커질 수 있으니 대출신청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필요서류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사이다뱅크 모바일 앱으로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 상품으로 대출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서류는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사이다뱅크 모바일 앱에서 직접 대출 가능여부를 조회하거나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연락처 및 카톡 등으로 상담을 진행하지 않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중단 되어 아래에 현재 가능한 무직자 비상금대출 top6 참고해서 신청해보세요.

KB저축은행 무직자 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KB저축은행이 요구하는 소정의 요건을 충족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소득과 재직을 증빙할 수 없는 무직자 및 가정주부, 대학원생 등도 공동인증서 없이 간단 한도조회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KB저축은행 무직자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분

kb저축은행 무직자 비상금대출 신청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신용부채가 과중한 상태라면 대출취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 모바일 비상금 대출 대출한도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50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 범위내에서 최대 2계좌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KB저축은행 모바일 비상금 대출 대출기간

KB저축은행 모자일 비상금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되며, 1년간 이자만 납입하다 만기일에 대출금 모두를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됩니다.

만기일 전이라도 대출금을 마이너스상환 방식으로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중도상환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대출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5년간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시 적절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대출금리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최저 8.9%에서 최고 19.4%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으며,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필요서류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동인증서 없이 신분증만으로 한도조회가 가능하니 비상금 대출 필요시 적절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절차

KB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합니다.

1단계 : KB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접속
2단계 : 본인확인
3단계 : 한도 및 금리조회
4단계 : 신청정보 입력
5단계 : 대출약정
6단계 : 대출금지급

웰컴저축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양호한 개인신용평점을 보유하고 있으면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소득과 재직 증빙이 필요없어 무직자 및 가정주부도 신청할 수 있으며 웰컴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무직자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NICE신용평점 300점 이상
최근 연체이력이 없는 분

웰컴저축은행 무직자 비상금대출 신청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재직과 소득을 증빙하지 않아도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무직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의 소액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상환여력을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최근 연체이력이 없고 개인신용평점이 양호한 경우 최대 한도인 300만원까지는 무난하게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대출기간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의 상환기간은 1년으로 약정되며, 이자만 납입하다 대출만기일에 대출금액을 일시에 상환하게 됩니다.

마이너식의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최초 한도를 부여받은 후에는 대출상환과 대출금 출금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대출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5년까지 연장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대출금리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간 9.9%에서 17.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 금리는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제출서류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대출신청시 필요한 정보는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대출취급시 필요한 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