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정보 TOP5 혜택 및 비교 자세히 해드리겠습니다. 보통 신용카드를 발급하려면 연회비가 필요합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 신용카드 혜택을 요긴하게 쓰는 경우도 있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연회비 없이 두마리의 토끼를 잡아보세요.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가입하기 전에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쪽 검색해보시고 현금화를 통해 회원가입 없이 3초만에 조회해보세요.

연회비 없는 카드 종류 TOP5

연회비 없는 카드에도 할인이나 캐시백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친환경 포인트를 지급하는 그린카드 부터 취약계층, 임산부에 좋은 카드, 경차를 타고 다니는 분을 위한 카드, 캐시백이 많은 카드 등 다양하게 종류별로 연회비 없는 카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그린카드

그린카드는 사용자들이 친환경적인 소비 활동을 실천할 때마다 에코머니 포인트를 지급하는 상품입니다. 에코머니 적립을 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으로 많이 손꼽히곤 합니다. 그린카드V1은 연회비가 평생 없는 카드입니다.

카드 혜택

혜택을 살펴보면 대중교통을 비롯한 공공시설 이용 할인이 적용되며, 국공립 휴양림과 관광지 무료 입장, 혹은 50퍼센트 할인이 적용됩니다.
가입 대상은 서울 시민을 제외하면 모두 가능하며, 한국환경공단 탄소포인트 홈페이지나 거주지 근처 지자체에서 직접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그린카드V1

참고로 서울 시민인 경우 별도로 ‘에코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 에코 마일리지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국민행복카드

다음으로 소개할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상품은 국민행복카드입니다.
이 상품은 사회 취약 계층, 임산부 등에 바우처를 지급하며 여러 가지 정부 정책에 따라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발급처는 시중 은행으로 국민, 신한, 롯데, 농협 등 전 금융사에서 발급 가능하며 혜택은 다소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혜택

대표적인 혜택을 잠시 살펴보자면 우선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에서는 5% 할인이 되며, 키즈 카페와 문화센터, 학습지 등은 5% 할인이 됩니다.
아파트 관리비 및 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에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전 월 사용 한도가 얼마인지에 따라서 할인 금액은 차등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연회비 없는 국민행복카드 신용카드 혜택

복지로 홈페이지, 읍면동 주민센터, 임신육아조합 포털에서 직접 보조금을 신청하고 원하는 금융기관에서 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신한 경차 사랑 Life

신한에서 발급 가능한 경차 사랑 라이프는 경차를 운행하는 차주를 위해 나온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상품입니다.
연간 30만 원까지 유류세 환급을 해준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비슷한 상품으로 현대 M 경차 전용, 롯데 경차 smart 등이 있습니다.

신한카드 경차사랑 LIFE 신용카드 혜택

카드 혜택

경차 사랑 라이프의 혜택을 보면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할인과 함께 주유소, 충전소 등에서 리터당 8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 전문점에서는 10% 할인이 가능하며, 병원, 약국 결제 시에도 10% 할인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주말에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이마트에서 장을 보면 5% 할인이 가능합니다.

신청은 신한 홈페이지를 통해 ‘경차 사랑 Life’ 메뉴를 선택해 발급을 받으면 됩니다. 은행 영업점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븐일레븐 멤버십롯데카드

롯데자이언츠 팬이거나 세븐일레븐을 근처에 두고 있어서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 가장 적합한 카드입니다. 1년차에는 연회비가 5천원으로 있지만 2년차 부터는 연회비 면제에 롯데 자이언츠 20% 할인 및 세븐일레븐 상시 10%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세븐일레븐 멤버쉽롯데카드 신용카드 추천

카드 혜택

이외에도 헤어 미용실 최대 20% 할인 및 테마파크 놀이공원 할인, 쇼핑, 푸드, SK주요소 50원 적립과 L POINT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어 롯데 관련 제휴사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입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현대백화점 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신용카드로 모바일, 실물카드 모두 이용 가능하고 현대백화점 전용 쇼핑 할인 카드입니다.
현대백화점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23년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신규가입만 해도 1만원 캐시백 결제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이벤트

카드 혜택

카드 혜택으로는 현대백화점 5% 오프라인 매장 결제 상시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할부, 현대백화점 2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상품을 몇 가지 안내해 드렸습니다. 정부 정책 상품에 크레딧 기능을 더한 것이지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이 많은 만큼 해당하는 분들은 꼼꼼히 살펴보고 발급받으시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