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잇돌 대출 2 자격 ibk 웰컴 하나 저축은행 온뱅크 비교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대표적인 정부지원 대출정책인 사잇돌 대출 자격 조건 확인해 보면 중, 저 신용거래자들을 위한 대출로 햇살론, 새희망홀씨, 특례보증, 사잇돌 대출 등이 있습니다.

웰컴 저축은행, 하나 저축은행, ibk 저축은행, 온뱅크 모바일 등 인기 있는 서민금융 사잇돌대출 자격 및 한도, 기간, 금리, 서류 등 비교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잇돌 대출이란?

사잇돌 대출은 중, 저 신용거래자들을 위한 정부지원대출로 대출한도가 3천만원이며 금리는 11%대 입니다. 제 2금융권 고금리 대출을 정부지원대출로 전환하려는 목적으로 많이 찾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하나저축은행 사잇돌대출은 중간등급의 신용을 보유하고 있는 직장인 및 사업자에게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보증부 대출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과 저축은행이 연계하여 대출을 지원하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비교적 쉽게 대출승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신청자격

하나저축은행 사잇돌대출은 나이스 신용평점 355점 이상인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급여소득자 : 보증신청일 현재 5개월 이상 재직자로서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분
사업소득자 : 보증신청일 현재 4개월 이상 사업소득 발생자로서 연소득 600만원 이상인 분
연금소득자 : 보증신청일 현재 연금소득 1회 이상 수령자로서 연금소득 연 600만원 이상인 분

하나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금리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하나저축은행 사잇돌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개인회생 및 보증사고 이력이 있는 분은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대출한도

하나저축은행 사잇돌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0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펑점 및 연간소득, 상환여력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실제 대출가능금액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금액 이내에서 결정됩니다.

하나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대출기간

하나저축은행 사잇돌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소1년에서 최대 5년이내로 대출신청인이 선택해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년단위로 취급하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 운용이 불가합니다.

대출실행 이후 대출기간을 연장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대출금리

하나저축은행 사잇돌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8.9%에서 19.9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제출서류

하나저축은행 사잇돌대출 신청시 본인확인 서류 및 재직과 소득을 증빙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상기 서류를 구비하기 어려운 경우 하나저축은행 사잇돌대출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은 중저신용자에게 필요한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보증부 대출 상품입니다.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 앱 또는 스마트뱅킹 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신청자격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은 만 20세 이상 건강보험공단 직장 가입자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 직장 재직기간 5개월 이상
연소득 1200만원 이상
NICE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분은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대출한도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의 한도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금리는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연간소득, 상환여력 등을 평가하여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대출기간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의 상환기간은 최대 60개월 이내로 대출신청인이 선택해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거치기간은 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대출금리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의 연 8.9%에서 19.9% 이내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되며, 대출시기 및 대출신청인의 조건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잇돌대출 제출서류

웰컴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은 모바일 앱 및 스마트뱅킹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대출상품으로 대출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서류가 자동제출됩니다.

대출취급시 필요한 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비대면 채널로의 대출신청은 불가하며, 웰컴저축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일반 사잇돌 2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은 서울보증보험과의 협약에 따라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협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 신청자격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 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 아래의 요건중 하나를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 연소득 1500만원 이상,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개인사업자 : 연소득 1000만원 이상, 사업영위기간 6개월 이상
연금소득자 : 연소득 1000만원 이상, 공적연금 1회 이상 수령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신용대비 부채가 과다한 상태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 자격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 대출한도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의 한도는 최대 2천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서울보험증권 내부심사 기준에 따라 산출된 금액을 적용하며,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ㅇ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 대출기간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의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내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인이 5년 이내에서 1년단위로 대출기간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후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야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 대출금리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대출금리는 대출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폭이 커질 수 있으니 대출신청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 필요서류

온뱅크 모바일 사잇돌대출은 모바일로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대출신청시 필요서류가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됩니다.

대출 취급시 필요서류가 스크래핑 방식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거나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직장인 : 재직증명서 및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득금액증명원
연금소득자 : 공적연금 1회 수령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IBK저축은행 사잇돌대출은 중저신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분의 생활안정을 지원하기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소정의 요건을 충족하면 영업점 방문없이 I-BANK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자격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신청자격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점 500점 이상에 해당하는 분
근로자 : 현 직장 5개월 이상 재직,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분
사업자 : 사업 개시일로부터 4개월 이상 운영, 소득 600만원 이상인 분
연금수령자 : 공적연금 1회이상 수령, 연소득 600만원 이상인 분

상기 자격조건을 충족하면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하거나 연체중이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대출한도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0만원 이내로 책정됩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대출신청인의 신용평점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실제 대출한도는 서울보증보험의 보증한도에 따라 달라지며, 대출한도를 결정하는 주체는 서울보증보험입니다.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대출기간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장 5년 이내로 대출신청인이 선택해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대출금리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연간 12.0%에서 19.0%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IBK저축은행 사잇돌대출 제출서류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은 I-BANK 앱을 통해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대출신청시 필요서류가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대출취급시 필요서류가 자동으로 제출되지 않으면 IBK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을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없고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