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햇살론 추가접수 ibk 신한 웰컴 저축은행 카카오 햇살론15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지속적으로 금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온라인 햇살론 경우에는 시중은행에서 받는 새희망홀씨와 달리 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하여 대출이 많거나 신용이 낮아도 추가접수가 가능합니다.

은행에 따라서 대출자격 및 승인 여부가 달라지는데요. 본인의 상황에 따라 자격이 달라져서 온라인 햇살론 비대면으로 조회 가능한 곳 ibk 기업은행, 신한, 웰컴 저축은행 카카오뱅크 햇살론15 온라인 햇살론 상품 비교해드리겠습니다.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자를 지원하기 위한 직장인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I-BANK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신청자격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인 직장인이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분 또는 개인신용평점과 무관하게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분
  • 서민금융진흥원의 금융교육을 이수한 자
  • 현 직장 건강보험료 3개월 이상 정상 납부
  • 본인 명의의 주택 미보유
  • 본인 명의의 공동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 휴대전화 보유
온라인 햇살론 ibk저축은행 자격

상기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상황이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대출한도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의 한도는 최대 2000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대출가능금액은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상환여력 등을 평가하여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대출기간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의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약정됩니다.

3년 또는 5년의 기준 중 원하는 기간을 대출신청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대출금리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햇살론의 금리 상한선은 10.5% 이내였는데 최근 금리가 상승하면서 11.5%로 금리 상한선이 상향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경우 0.5%의 금리우대를 받아 연 11.0% 이내로 대출금리가 결정될 수 있으며, 대출신청인의 신용평점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금융감독원 서민대출 고시 금리 및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제출서류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은 I-BAN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서민대출 상품으로 대출신청시 필요서류는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됩니다.

대출취급시 필요한 정보가 자동으로 제출되지 않으면 IB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은 신청할 수 없고 IBK영업점에 방문하여 일반 햇살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 서민에 대한 금융지원을 위해 저축은행과 정부가 재원을 마련하여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신한저축은행의 온라인 햇살론을 신청하면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으로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인 햇살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신청자격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의 신청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저소득자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에 해당하는 분
현 직장 최근 건강보험료 3개월 이상 정상 납부중인 분
공동인증서 및 본인명의 휴대폰 보유 중인 분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자격

상기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대출한도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의 한도는 최대 2000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정부의 서민금융정책의 변동 및 대출신청인의 상환여력 등에 따라 차등 책정될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대출기간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의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중 하나를 대출신청인이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습니다.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으며,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대출금리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최정 결정됩니다.

연간 7.0%에서 11.0%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대출신청인의 상환여력 및 부채현황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있습니다.

햇살론 금리는 자금용도 및 서민금융진흥원 서민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햇살론 금리 정책상 연 11.0%를 초과하는 금리를 부과할 수는 없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필요서류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본인확인 서류 및 재직과 소득을 증빙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다만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은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상품으로 별도의 서류제출를 제출하지 않아도 대출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서류가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대출취급시 필요한 서류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을 신청할 수 없고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자를 지원하기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 앱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신청자격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은 1년 이내 3개월 이상 근로중인 직장인이 아래의 요건중 하나를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과 무관하게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에 해당하는 분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분은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대출한도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의 한도는 최대 2000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한도는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대출기간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의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중 하나를 대출신청인이 선택해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별도 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대출금리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대출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 8.0%~9.0%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으며, 매월 금융감독원에서 고시하는 금리에 따라 금리는 변동됩니다.

금리가 변동되더라도 금융감독원에서 정해 둔 금리 상한선인 10.5%를 초과하지는 않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제출서류

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은 모바일 또는 스마트뱅킹 등을 이용하여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대출신청시 필요서류는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대출취급 시 필요한 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온라인 햇살론은 신청할 수 없고 웰컴저축은행 영업점에 방문해서 일반 햇살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햇살론15

카카오뱅크 햇살론15은 제도권 금융 이용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최저신용자 및 최저소득자를 지원하기 위해 정부에서 만든 서민금융상품입니다.

1금융권 정부지원 대출상품 치고는 금리가 비교적 높은 편이지만 2금융 및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낮은 이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신청인이 최저 신용자가 아니라면 다른 정부지원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카오뱅크 햇살론15 신청자격

카카오뱅크 햇살론15은 소득증빙이 가능하면서 국민행복기금의 개인신용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분이 지원대상이 됩니다.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고, 국민행복기금의 보증 가입이 가능한 신용점수가 낮은 근로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햇살론15 추가접수

햇살론15은 정부지원 대출 상품으로 근로자 및 개인사업자 모두 이용할 수 있지만 카카오뱅크에서는 비대면으로 대출을 취급하기 때문에 근로자 및 직장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햇살론15 대출한도

카카오뱅크 햇살론17의 대출한도는 일반보증으로 신청하느냐 아니면 특례보증으로 신청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일반보증의 경우 한도는 최대 700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으며, 특례보증대상자는 최대 2000만원까지 한도가 책정됩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개인의 신용점수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햇살론15 대출기간

카카오뱅크 햇살론15의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중 하나를 본인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대출기간을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햇살론15 대출금리

카카오뱅크 햇살론15은 연 15.9%의 단일 고정금리를 제공합니다.

단일금리라는 것은 대출을 신청하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금리가 적용되는 것을 말합니다.

연 15.9%의 금리중 카카오뱅크가 수취하는 금리는 연 3.5%이며, 나머지 12.4%는 국민행복기금 보증료율로 수취됩니다.

햇살론15는 단일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대출신청인이 최저신용자가 아닌 경우 본인의 개인신용평점보다 높은 금리의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카카오뱅크 햇살론15 필요서류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신청시 별도의 서류를 구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및 국민건강보험 납부확인서 등을 대출신청시 자동으로 스크래핑하여 서류제출을 대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스크래핑 방식으로 재직여부 및 소득금액 등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카카오뱅크 햇살론15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