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햇살론 신청 자격 우리 금융 KB NH 저축 은행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근로자 햇살론 신청 시 저축은행에서 상품 유지가 어려워 잠정 중단했었는데 정부에서 일부 비용을 부담하는 걸로 대신해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햇살론을 이용하는 입장에서 대출 금리 상한을 인상하고 일시적으로 진흥원에서 이자 일부를 부담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우리 금융, KB, NH, 저축 은행, 온뱅크 신청 자격 대출 한도 및 기간 등 자세한 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자 근로자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소정의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우리WON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신청 자격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은 현재직장에 3개월 이상 연속하여 계속 근로중인 근로자가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보증서 발급 가능한 분
연소득 4500만원 이하 분(개인신용평점 하위 20%) 또는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분(개인신용평점 무관)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신청 자격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을 신청할 수 있지만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상황이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대출 한도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의 한도는 최대 2000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연간소득, 상환여력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대출 기간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의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 하나를 대출신청인이 선택해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으며 대출신청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대출 금리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의 금리는 연 11.5% 이내에서 결정될 수 있습니다.

매월 금융감독원에서 고시하는 상한금리 이내에서 금리는 변동되며, 연 11.5% 이내에서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상환여력을 평가하여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제출 서류

우리금융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신청시 다음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신분증
소득증빙서류
재직증빙서류

우리WON저축은행 모바일 앱으로 신청시 상기 서류는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 제출됩니다.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NH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신청 자격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은 3개월 이상 계속 근로중인 급여소득자가 아래의 요건중 하나를 충족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평점과 무관하게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직장인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이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직장인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신청자격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대출 한도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의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대출가능금액은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을 평가하여 상기 대출금액 내에서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대출 기간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의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 하나를 대출신청인이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 이후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대출 금리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의 대출금리는 연 7%~8% 이내로 적용될 수 있으며, 매월 금리가 변동됩니다.

매월 금리가 변동되지만 연간 10.5%를 초과하지는 않습니다.

상기 대출금리는 참고용이며, 연 10.5% 이내에서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필요 서류

NH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은 모바일로 신청하는 비대면 서민대출 상품으로 대출신청시 필요한 서류가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됩니다.

대출 취급 시 필요한 정보가 자동으로 제출되지 않으면 비대면으로 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 직장인을 지원하는 정부지원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KB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경우 대출금리를 1.3% 인하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신청 자격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은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직장인이 아래의 요건 중 하나를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과 무관하게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분
개인신용평점 하위 20%에 해당하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분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신청자격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분은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대출 한도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의 한도는 최대 2000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대출가능 금액은 대출신청인의 신용평점 및 상환여력, 연간소득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대출 기간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의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 하나를 대출신청인이 선택해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의 방식으로 상환이 진행되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후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대출 금리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의 금리는 연 10.5% 이내에서 금리가 결정됩니다.

일반햇살론으로 신청하는 경우 연 10.5%의 금리가 적용되며, KB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경우 연 9.2%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대출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폭이 커질 수 있으니 대출신청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필요 서류

KB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신청시 다음과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

온라인햇살론 신청 : 신분증, 공동인증서 (재직 및 소득증빙 서류는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 됩니다.)
일반햇살론 신청 :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재직증명서, 급여통장 거래내역조회표 등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은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서를 발급받아 신협 모바일 뱅크에서 취급하는 서민금융상품입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인 근로자 햇살론을 신협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신협 온뱅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 신청 자격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의 신청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신용평점과 무관하게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분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에 해당하는 분
현 직장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인 분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 대출 한도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의 한도는 최대 1500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실제 대출한도는 서민금융진흥원 내부심사 기준에 다라 산출된 금액 범위내에서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상환여력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 대출 기간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의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 하나를 대출신청인이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후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 대출 금리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 대출 신청시 연 10.5% 이내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변동금리가 적용되지만 최고 10.5%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만약 연 10.5%의 금리를 초과하는 경우 근로자 햇살론이 아닌 다른 대출상품일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 필요 서류

온뱅크 근로자 햇살론은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민대출 상품으로 대출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서류가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만약 스크래핑 방식으로 대출에 필요한 서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서류 제출을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
재직 및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함께 보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