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비교 저축은행 BEST 5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많은 분들이 직장인 신용대출 중에 저축은행 2금융권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1금융권 시중은행 통해서 자금 받을 수 없다면 저축은행 조건 및 한도 금리 등 비교하셔서 자금 마련해보시길 바랍니다.

은행금리 인상 및 규제강화로 1금융권 시중은행 자금 마련이 어렵고 저신용, 재직기간이 짧은 직장인들은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BEST 5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숫자 붙이기 숨기기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직장인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직장인 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영업점 방문없이 홈페이지 및 ARS,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신청 조건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 직장인이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득과 재직을 증빙할 수 있는 직장인
NICE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상태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대출 한도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대 1억원 이내에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대출가능금액은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연간소득, 상환여력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대출 기간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소 6개월부터 최장 10년 이내의 범위에서 대출신청인이 6개월 단위로 대출기간을 선택해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 금리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7.9%에서 19.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대출신청시기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제출서류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모바일, ARS, 인터넷 뱅킹 등을 이용하여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대출신청시 필요서류가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 제출됩니다.

대출취급시 필요한 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소득과 재직을 증빙할 수 있는 직장인의 필요자금 및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하나저축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하나저축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신청 조건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만 23세 이상 직장인이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
  • 연소득 1200만원 이상
  • 나이스신용평점 355점 이상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상황이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대출 한도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대 5000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대출기간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6년이내로 대출신청인이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년 단위로 취급이 가능하며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별도 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 금리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대출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연간 8.9%에서 19.9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제출 서류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하나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서류는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대출취급에 필요한 서류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재직과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직장인의 필요자금 및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대출상품입니다.

신한저축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조건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소득과 재직을 증빙할 수 있는 직장인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 직장 재직기간 5개월 이상인 분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분
현 직장 재직기간 5개월 이상인 분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금리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소득대비 부채가 과도한 상태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 한도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 등을 평가하여 개인별 차등 결정됩니다.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 기간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최대 5년으로 약정됩니다.

대출기간은 대출신청인이 최대 5년 이내에서 1년단위로 기간을 결정하여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으며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 금리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대출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연간 7.2%에서 19.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 금리는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필요서류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신한저축은행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신청시 필요한 서류는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됩니다.

대출취급시 필요한 서류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신한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 직장인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저축은행과 정부가 출현하여 대출하는 상품입니다.

최소한의 자격 요건을 충족하면 연 11.5% 이내의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신청 자격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재직과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직장인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해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에 해당하는 분
현 직장 3개월 이상 연속하여 재직중인 분
나이스신용평점 355점 이상인 분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안내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을 신청할 수 있지만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상태인 경우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대출 한도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의 대출한도는 최소 6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에 따라 실제 대출가능금액은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대출 기간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의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 하나를 선택해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으며,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대출 금리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연간 11.5%이내로 금리가 책정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필요서류

하나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서류를 구비해야 합니다.

본인신분증
재직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서류제출 없이, 영업점 방문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대출상품입니다.

직장인을 위한 넉넉한 한도와 신속한 대출심사와 함께 대출금을 빠르게 입금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조건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개인신용평점 350점 이상 (NICE신용정보 기준)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금리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상황이거나 현재 연체중이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 한도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고 1억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대출가능금액은 위의 금액범위내에서 대출신청인의 상환여력을 고려하여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 기간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대출금액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 대출금액 500만원 이하 : 12개월/24개월/36개월 중 택 1
  • 대출금액 600만원 ~ 900만원 : 12개월/24개월/36개월/48개월 중 택 1
  • 대출금액 1,000만원 ~ 1,400만원 : 12개월/24개월/36개월/48개월/60개월 중 택 1
  • 대출금액 1,500만원 ~ 1,900만원 : 12개월/24개월/36개월/48개월/60개월/72개월 중 택 1
  • 대출금액 2,000만원 이상 : 12개월/24개월/36개월/48개월/60개월/72개월/84개월/96개월/108개월/120개월 중 택 1

대출실행 이후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 금리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12.0%에서 19.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대출신청인의 대출조건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필요서류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으로 대출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서류가 자동제출됩니다.

대출취급시 필요한 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아래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재직확인서류 :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재직증명서 중 택1
소득확인서류 : 연금산정용 가입내역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급여명세표 중 택1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