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온뱅크 금리 한도 비교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직장인 필수템인 마이너스통장 종류가 많지만 1금융권 신청이 어려운 분들은 저축은행인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또는 2금융권 신협 온뱅크 등 중금리 마이너스통장도 유용하게 사용이 됩니다.

대표적인 마이너스통장인 사이다뱅크와 온뱅크에 마이너스대출에 대해서 금리 비교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중금리 마이너스통장 사이다뱅크나 신협 온뱅크 비교하기 전에 1금융권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한도 자격, 신청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먼저 1금융권 마이너스통장, 비상금대출 top5 비교 조회 해보세요.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한도는 넉넉히 부여해두고 이자는 사용한 만큼 부과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대출상품입니다.

사이다뱅크 앱을 통해 무서류 자동심사로 비대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자격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만26세에서 만60세 이하 직장인 급여소득자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신용평점이 NICE신용정보기준 350점 이상인 분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현직장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인 분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분

상기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할 수 있지만 소득대비 부채가 과중한 상황이거나 현재 연체중이라면 대출신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는 최대 1억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대출가능금액은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을 고려하여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의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됩니다.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납입하다 대출일에 대출금을 일시에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됩니다.

대출만기 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5년까지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금리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의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최저 5.9%에서 최고 16.3%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으며, 신청시기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대출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폭이 커질 수 있으니 대출신청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필요서류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및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로 재직기간 및 소득금액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사이다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상기 필요서류들은 대출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됩니다.

대출취급 시 필요한 정보들이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할 수 없으니 유의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대출 이용이 어려운 저신용자 소액 대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이용 가능한 비상금대출을 이용해보세요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

신협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은 직장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필요자금을 지원하는 마이너스통장대출 상품입니다.

신협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 신청자격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은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면서 연소득이 2천만원 이상인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직기간과 소득금액은 건강보험공단의 자료를 바탕으로 산출됩니다.

실제 연소득이 2천만원 이상일지라도 건강보험료로 추정한 소득이 연 2천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대출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 대출한도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의 한도는 최대 1억원 이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참고용이며, 실제 대출금액은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 대출기간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됩니다.

1년간 이자만 납입하다 만기일에 모든 대출금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상환이 진행됩니다.

대출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간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 대출금리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가산금리는 대출신청인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대출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폭이 커질 수 있으니 대출신청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 필요서류

온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은 모바일로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대출신청시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한 서류가 자동제출됩니다.

대출 취급시 필요한 재직기간 및 소득금액이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 비대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