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대출 1금융 금리 한도 비교 top4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현금이 부족할 때 중고차 구매 시 중고차대출 1금융 금리 비교 하시고 진행하시는게 가장 유리한데요. 그 외에는 2금융권 자동차 대출 또는 장기렌트 혹은 리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2금융 카드사 할부는 신용도 하락에 큰 영향을 주고 1금융권 금리 및 한도 비교 잘하셔서 구매해보세요.

급하게 중고차대출 하면서 자금이 부족한 경우는 한도 잘나오는 top5 마이너스통장 참고해서 신청해보세요!

중고차대출 1금융권 2금융권 비교

1금융권 자동차대출은 담보대출로 인정이 되고 신용대출 한도에 포함이 되지 않으나 2금융권은 한도에 포함되며 신용점수 하락의 원인입니다. 1금융권 자동차담보대출 단점으로는 대출 자격 및 심사가 까다로운 편이며 신용점수 제한이 있습니다. 1금융권 자동차 담보대출 카드사 캐시백 등을 활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1금융

하나은행 중고차대출은 금융혜택을 넘어 오토라이프 생활을 제공하는 하나은행 중고차 전용 신용대출입니다.

캐피탈사의 중고차 대출과 비교했을 때 금리가 낮다는 것과 하나은행 중고차 대출은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차량에 담보권 설정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신청자격

하나은행 중고차 대출은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직장인 또는 사업자중 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한 신용등급이 양호한 분으로 아래 조건중 하나에 해당하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자격 금리 한도

중고차 매매상사와 오토바이를 구입할 목적으로 매매계약을 체결한 분
중고차 매매상사와 자동차를 구입할 목적으로 매매계약을 체결한 분
단 개인간 거래는 대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대출한도

하나은행 중고차대출은 최소 300만원부터 최고 5000만원까지 한도가 책정됩니다. 300만원 이하로 대출할 수 없고 5000만원 이상으로 대출할 수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또한 중고차 구입가격내에서만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이전비 및 취등록세, 보험료등의 부대비용은 대출에 포함시킬 수 없습니다.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대출기간

하나은행 중고차대출의 상환기간은 10년이내로 본인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사업자의 상환기간은 5년 이내로 약정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중고차대출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을 실행한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대출금리

하나은행 중고차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연간 4.353%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대출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등에 따라 차등 책정되니 유의바랍니다.

대출금리는 대출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폭이 커질 수 있으니 대출신청시 대출금리를 정확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필요서류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분증
소득증빙서류재직 및 사업영위 증빙서류
자동차 매매계약서
자동차등록원부
기타 필요서류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1금융

국민은행 중고차대출은 캐피탈사의 중고차 대출 대비 유리한 금리조건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취급수수료 및 근저당설정이 없으며, 국민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폰 앱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신청자격

국민은행 중고차대출은 중고차 구입목적으로 자동차 매매업자와 계약을 체결하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19세 이상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신청자격 금리 한도

대출대상

현직장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의 급여소득자
사업영위기간 12개월 이상의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

대상차종

승용차 및 승합차
5톤이하 화물차
개인택시
캠핑카 및 카라반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대출한도

국민은행 중고차대출의 한도는 최고 4000만원까지이며, 중고차시세의 평가액 100%와 중고차 판매가격중 적은 금액으로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이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4천만원의 한도에는 순수한 차량가격만 포함할 수 있고 취등록세, 이전비, 보험료등은 포함할 수 없습니다.

만 25세 미만의 경우 차량 매매가격의 80%까지만 대출할 수 있으며, 최대한도 4000만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대출기간

국민은행 중고차 대출의 상환기간은 12개월이상 60개월 이내로 대출신청인이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으며,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연장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니 대출금 상환액을 고려하여 무리없이 상환할 수 있는 기간을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대출금리

국민은행 중고차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우대금리로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 고시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본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대금리는 아래 우대금리 항목 적용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우대금리

실적 연동 우대 : 연간 최고 0.8% 금리우대
영업점 우대 : 연간 최고 0.6% 금리우대

연 7.92%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대출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필요서류

국민은행 중고차대출을 신청하려면 아래의 서류가 필요하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매매계약서, 자동차등록증
근로소득자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사업소득자 :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연금소득자 : 연금수급자확인서 또는 연금증서와 연금수령 통장거래내역

1금융권 중고차 대출 하는데 한도나 자격이 안되시는 분들은 정부지원 서민대출 참고하셔서 신청하셔도 좋습니다.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1금융

우리은행 중고차대출은 중고차 구입을 위한 자동차 전용대출 상품입니다.

제2금융권인 캐피탈 할부금융 금리 대비 낮은 금리로 중고차 구입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신청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근저당설정비 및 연대보증이 없고 법정 인지세외의 별도 추가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신청자격

우리은행 중고차 대출은 자동차 매매회사와 중고차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소득 및 재직증빙이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 오토론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 아래의 요건 충족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금리 한도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자
12개월 이상 사업영위중인 사업소득자 또는 연금소득자
승용차 및 승합차, 화물차, 특수차를 중고로 구매하는 분
대출 실행일 기준 구매 중고차량의 연식이 15년 이내일 것
영업용 차량은 대출취급불가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대출한도

우리은행 중고차대출의 한도는 구매하려는 차량의 매매대금 이내로 최고 4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등록세 및 공채매입, 취득세, 자동차세, 보험료등의 부대비용은 처리가 포함할 수 없으며, 본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기준으로 산출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한도내에서 대출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대출기간

우리은행 중고차 대출의 상환기간은 1년이상 5년이내로 본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거치기간은 설정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매월 상환금액을 실제로 납부할 수 있는지 충분히 고려한 이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대출금리

우리은행 중고차 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대출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지며가산금리는 본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연간 최저 2.63%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대출 신청시기의 시장금리 및 대출신청인의 상환여력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필요서류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셔서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매매계약서류 사본
차량등록증 또는 자동차등록원부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또는 소득금액증명원
대출실행 후 : 소유권 이전된 자동차등록원부
그 외 우리은행에서 요청하는 서류

신한은행 중고차대출 1금융

신한은행 마이카 대출은 중고차 구매자금이 필요한 분을 위한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 상품입니다.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편하게 중고차를 대출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로 차량구입시 무료 운전자 보험등의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중고차대출 신청자격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은 자동차 판매업체와 중고차 구매계약을 체결하고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중고차대출 자격 금리 조회

현직장 6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는 급여소득자 및 1년이상 사업을 영위한 사업소득자, 연금을 수급받고 있는 연금수급자분들이 소득을 증빙할 수 있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상사와의 계약이 아닌 개인과 개인의 계약인 경우에는 대출취급이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신한은행 중고차대출 대출한도

신한 중고차 대출의 한도는 본인의 연소득 범위내에서 최저 300만원에서 최대 4천만원까지입니다.

4천만원이 넘는 중고차를 구매하시려면 차액은 본인이 부담하면 됩니다.

중고차 대출 4천만원의 한도에는 차량 가격만 포함되어야 합니다.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한 부대비용들은 대출금액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신한은행 중고차대출 대출기간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의 상환기간은 중고차 대출의 경우 최대 5년으로 대출신청인이 선택하여 약정할 수 있습니다.

원금의 납부는 유예하고 이자만 납입하는 기간인 거치기간은 별도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중고차대출 대출금리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의 금리는 기본금리와 우대금리를 더해 결정됩니다.

연간 최저 6.46%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본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대출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변동폭이 커질 수 있으니 대출신청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 필요서류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을 신청하려면 아래와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

신분증
매매계약서
자동차등록증대출신청 이후 소유권 이전된 자동차등록원부
기타 신한은행에서 요청하는 서류

중고차대출 하는데 자금이 조금 더 부족하거나 하신 분들은 비상금대출 조회하셔서 받아보세요!

함께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