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최애적금 알림 신청 금리 한도 초단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최근 카카오뱅크 최애적금 새로운 적금 상품을 출시한다고 알렸습니다. 아무래도 최근 은행 예적금 금리가 크게 낮아져 많은 분들이 예적금에 대한 흥미를 잃은 시기인데요. 금리가 높은 상품은 아니지만 특정 타깃을 위해 등장한 상품인 이번 적금은 좋아하는 대상이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카카오뱅크 최애적금 신청 방법, 금리 및 한도, 출시 예정일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최애적금이란?

카카오뱅크 최애적금 신청에 앞서 해당 상품에 대해 알아보아야 합니다. 이 적금의 모토는 사랑하는 사람과 의미 있는 순간마다 저축하고 기록을 남길 수 있게 한다는 취지입니다.

카카오뱅크 최애적금 알림 신청

주된 타깃은 팬덤 문화로 신청자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스포츠 선수들의 기념일, 행동마다 일정 금액을 저축할 수 있게 만든 것인데, 꼭 연예인이 아니어도 아이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거나 연인 또는 부부의 기념일을 기념하면서 기록과 저축을 함께 남길 수 있는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적금 신청 기간

해당 적금 상품은 현재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4월 7일부터 4월 17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며,
출시일은 4월 18일 화요일로 정해졌습니다.
신청 대상은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이용 중인 서비스가 있는 17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최애적금 금리 및 한도

카카오뱅크 최애적금 신청 시 기본 금리는 2%입니다. 사실 다른 적금 상품에 비해서 높은 편은 아니지만 색다르고 재미있게 의미 있는 기록과 저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매월 4번째 금요일 기준으로 결산하며 이자는 토요일마다 지급하게 됩니다. 한도는 1인 1계좌만 만들 수 있고 월 1천만 원까지 입금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축한 금액은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1인 최고 5천만 원까지는 보호가 된다고 합니다.

출시 알림 신청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출시 전 알림 설정을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카카오뱅크 앱 설치를 하신 후 접속하면 상단 배너에 최애적금 관련 이미지가 뜹니다. 클릭하고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최애적금 출시 알림 받기’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출시 알림 신청이 끝납니다.

카카오뱅크 최애적금 이벤트

최애적금 출시알림 신청하면 덕질필수템 이벤트 있습니다. 4월 24일까지 최애적금 가입 완료자만 추첨 대상입니다.

  • 갤럭시 S23 울트라 5명
  • 에어팻 맥스 10명
  • 컬쳐랜드 상품권 1만원 5천명

여기까지 카카오뱅크 최애적금 신청 기간 및 알림 설정 방법, 금리 및 한도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새로운 상품이 나왔는데 금리가 높지 않아 아쉬운 분들도 분명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해당 적금은 높은 금리로 이자 혜택 등을 제공하기보다는 팬던 문화 혹은 저축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일반 이용자들에게 기록을 통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둔 상품이라고 이해하심이 좋을 듯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지금 알림 신청을 하면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미리 신청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생애최초 금리 후기 

주택담보대출 top5 금리 조회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곳 | 핀크 저축은행 토스

모바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2금융권 TOP3 안내

신용카드 카드포인트 현금화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3초

서울시 뉴다둥이 행복 카드 발급 방법 |신청 대상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추천 TOP5 혜택 비교

비상금대출 신청 조회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쓰는 이유, 한도 비교 top5